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이윤지 나이 남편 치과 의사 그리고 딸

이윤지 나이 남편 치과 의사 그리고 딸



작년 5월에 종영된 행복을 주는 사람이라는 드라마에서 임은희 라는 이름으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하였던 이윤지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며 2014년 9월3일 3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결혼해서 딸을 낳아 기르고 있습니다.

이윤지는 2003년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을 통해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논스톱4에 캐스팅 되면서 일약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윤지는 논스톱4를 계기로 이후 많은 작품을 하게 되었고 왕가네 식구들이라는 드라마에서 아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다시금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러다가 10년간 친구로만 지냈던 치과의사와 2014년 9월에 63빌딩 그랜드 볼륨홀에서 결혼을 하였고 2015년 10월 6일에 둘을 닮을 딸을 낳아서 잘 키우고 있습니다.

이윤지가 남편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는 평소 남편은 배려심이 깊고 듬직한 성품을 가지고 있기에 이 사람이라면 평생을 함께 해도 좋겠다 생각이 들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윤지는 최근 라디오스타 녹화 방송에서 근황을 공개 하였는데 애기 엄마가 되고 나니 무서울것이 없어졌고 나이를 먹으니 술이 점점 좋아져 주량이 늘어 요즘엔 소주 2병정도를 마신다고 하였습니다.

이어 이윤지는 요즘에 시계를 차고 다니는데 아이가 있고 시간이 없기에 먹고 싶은 술을 빨리 마셔야 하기 때문에 시계를 보면서 술을 정확하게 할당량을 마시게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아울러 이윤지는 다른 엄마와 다르지 않게 아이가 먹다 남은 음식을 쓸어 먹고 있으며 결혼전엔 여배우로 누군가 날 알아 볼까봐 걱정했었는데 지금은 저랑 아이만 생각 하는 상황만 보여 이제 나도 아줌마가 되었구나 생각을 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