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강동원 1987 문재인 대통령 앞에서 눈물 펑펑 이유는 ?

강동원 1987 문재인 대통령 앞에서 눈물 펑펑 이유는 ?


배우 강동원이 문재인 대통령 앞에서 눈물을 보여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왜 그가 눈물을 흘리게 된것인지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 두분은 1월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영화 1987을 관람하였고 영화를 다 본 이후 대통령은 무대로 올라가 마이크를 잡았습니다.



영화를 본 이후 감동이 가시지 않은 문재인 대통령은 영화 다들 어떻게 보셨냐 많이 울었을꺼 같다 영화가 감동적이고 재미도 있었고 메시지도 좋았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어 저는 이 영화를 만든 분들과 영화속 실제 주인공과 관련 있는 사람들과 함께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영화 보는 내내 울면서 영화를 보았다고 하였습니다.

함께 올라온 주연 강동원은 갑자기 뒤로 돌면서 눈물을 흘렸는데 다시 마이크를 잡으며 강동원은 이 영화를 준비하는 동안 나는 이렇게 잘 살고 있는데 많은 빚을 지고 있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강동원은 이런 빚을 조금이나마 갚을 심정으로 이 영화에 참여 하게 되었다고 말했고 아직도 맘이 많이 아프고 앞으로도 좋은 영화를 찍으며 보답하겠다고 하였습니다.

강동원은 1987영화에서 주인공 고 이한열의 역할을 맡았으며 앞서 연출자 장준환 감독은 인터뷰에서 전 정권 아래에서 영화를 모르게 준비 하였고 투자도 어려운 가운데 강동원이 먼저 출연을 확정해줘서 정말 고마웠다 말하였습니다.


강동원은 블랙리스트에 오를수도 있는 상황에 이 영화 주인공을 선택하였기에 심적 부담이 컷고 이런 가운데 영화도 흥행 되고 문재인 대통령 까지 와서 심적으로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린게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