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장서희 나이 결혼 생각은 ?

장서희 나이 결혼 생각은 ?


대한민국 배우중에 막장 드라마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 나는 배우 장서희는 올해 나이 1972년생으로 47살의 나이 입니다.

장서희는 1989년 mbc 공채 19기로 데뷔 하였으며 인어아가씨와 아내의 유혹이라는 드라마로 대박 인기를 누렸고 이 두 드라마를 통해서 방송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장서희는 아역 배우 출신으로 1981년 예쁜 어린이 선발 대회에 나와 진으로 뽑힌뒤 모델과 연기 활동을 하였으며 성인이 되어 다시 1989년 부터 배우를 시작 하였습니다.


성인이 되어선 별로 주목을 받지 못한 장서희는 데뷔 후엔 신인상을 수상 하기도 하고 뽀뽀뽀 뽀미 언니 7대를 맡아 하기도 하였지만 늘 배우로서는 인기를 얻지 못해서 조연과 단역에 머물러야만 하였습니다.

장서희는 무명의 설움을 13년 정도 겪게 되다가 2002년 인어아가씨의 주인공으로 낙점 되었고 드라마는 시청률 30%를 가뿐히 넘기면서 mbc 연기대상을 포함 하여 5관왕을 하게 되면서 무명에서 유명인으로 인생 역전을 하였습니다.

이후 아내의 유혹 2008년 작품이 대박을 내면서 장서희는 중화권 까지 대박을 치게 이르렀는데 그래서 2009년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 하였습니다.





이로서 장서희는 일일극으로 대상을 두번 수상하는 진귀한 기록을 세운 배우가 되었습니다 ^^

하지만 장서희는 배우로는 대박이 났지만 아직 현재 까지 미혼 인데 47살 나이가 될때 까지 결혼 언제 할꺼냐는 질문을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합니다.

이말에 장서희는 그 질문만 받으면 현재 삶에 만족 하고 있고 혼자 이기에 훌쩍 여행도 갈수 있으며 책임 질것이 없으니 자유로워 좋다고 하였습니다.




이어 이 자유를 뺏을 만큼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모르겠지만 아직은 비혼인 지금이 좋고 현재의 삶이 만족스럽다고 답을 하였습니다.

장서희는 나이를 먹고 나니 부모님과 같이 사는것도 서로 불편하였고 그래서 부모님이 분가를 권해서 나가게 되었지만 친구들이 자주 찾아와서 외로울 일이 전혀 없다고 하였습니다.

아울러 장서희는 배우가 작품 하나 하면 1년 확지나간다 아직은 결혼 보다는 배우의 삶이 더욱 행복하고 즐겁다고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