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김재원 나이 아내 부인 박서연 집안 대박

김재원 나이 아내 부인 박서연 집안 대박


요즘 인기리에 방송 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출연한 김재원은 올해 나이 1981년생으로 38살의 나이 이며 아직 결혼 안한 미혼으로 알고 있는 분이 있는데 기혼자 입니다.

김재원은 2001년 sbs 시트콤 허니허니로 데뷔를 하였고 드라마 로망스를 통해서 살인미소 라는 말을 탄생 시킨 장본인 이며 한때는 정말 큰 인기를 누린 꽃미남 배우였지만 지금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조금 주춤 하네요.



김재원이 출연 드라마가 흥행에 계속 실패 하고 군입대를 하면서 인기 하락을 하다가 제대한 이후 내 마음은 들리니를 통해서 호평을 받아 인기를 회복을 하였지만 아직까지 제 2의 전성기는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김재원은 2013년 갑작스럽게 결혼을 하였는데 김재원과 아내 박서연은 동갑내기 친구이자 동네 친구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재원의 아내 박서연은 모델 에이전씨 공동 대표로 활동중에 있으며 실력있는 PD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또한 아내 박서연의 아버지도 광고계 종사자인데 그 바닥에서 유명한 박영응씨이며 집안이 광고계 엘리트 집안이라고 소문이 나이습니다.

평소 김재원은 애처가로 소문이 나있는데 인터뷰에서 아내 박서연에 대해서 세상에 가장 친한 친구이자 대화가 잘통하는 사람이라고 호평을 하였습니다.





현재 김재원 아내 박서연 사이에는 2013년에 태어난 아들이 한명 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