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안희정 출국금지 검찰 필요한 조치 다할것

안희정 출국금지 검찰 필요한 조치 다할것


자신의 비서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에게 결국 출국금지 조치까지 내려져 검찰 수사에 박차를 가할것이라고 합니다.

서울서부지검에서는 안희정이 업무상 자신의 위력으로 간음 등으로 고소가 되어진 상태라서 출국금지를 시켰다고 3월 8일 밝혔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안희정에 대한 필요한 조치는 할수 있는 대로 다 취하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검찰은 안희정 지사가 성폭행을 저지른 곳으로 판단 되어진 오피스텔을 압수수색한 결과 폐쇄회로에 영상을 확보 하였고 영상속에는 안희정 지사와 비서가 출입하는 장면이 찍혀 있다고 하네요.

앞서 안희정 지사의 비서인 김지은씨는 작년 6월부터 2월말까지 4차례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으며 김지은씨는 3월6일 서울서부지검에 안 전 지사를 고소 하였습니다.

또한 안희정 지사가 설립한 싱크탱크의 직원도 3월7일 안 전 지사에게 성폭행 당했다고 주장이 나와 더욱 사면초가가 되었습니다.





안희정 지사는 3월 8일 자신의 공식입장을 밝힐 기자회견을 전격 취소 하였고 기자회견 취소 후 신속한 검찰에 출석하여 수사에 협조 하는게 우선인듯 하여 기자회견을 취소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안희정 출국금지 이전에 이윤택 연출가 역시도 3월 6일 출국 금지가 되어 두사람의 앞날 횡보는 참 행복끝 불행 시작 인듯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