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idre.egloos.com

wsidre

포토로그



나경원 딸 위해 정치 입문 사연은 ?

나경원 딸 위해 정치 입문 사연은 ?


3월 8일 방송된 인생 술집에서는 나경원 의원과 박영선 의원이 출연 하였으며 이날 나경원 의원은 자신이 정치에 입문하게된 이유가 딸 때문이라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나경원 의원은 판사를 하다가 정계를 진출한 이유에 대해 장애를 가진 나의 딸을 키우면서 초등학교 입학할 당시에 학교 측에서는 장애인을 교육 한다고 일반인 아이가 될줄 알아 라는 말을 듣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 나경원 의원은 우리 아이에게 향한 모욕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었다 한사람의 인생을 바꾸려고 하기 보단 정치를 하는게 더욱 큰 의미가 있겠다 생각 하여 정치에 발을 딛게 되었다고 하네요.


과거 나경원은 딸 유나를 낳자 마자 느낀점에 대해서 딸을 낳고 보는 순간 의사와 간호사의 호흡이 멈추는듯 하였고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어 간호사가 딸이예요 하면서 나에게 보여 주었는데 아이가 너무나 못생겨 이상하게 생각을 했는데 갓 태어나면 원래 못생겼나 보다 생각을 했다네요.






유나가 정상인이 아니라는걸 의사와 간호사는 이미 알고 있었고 하루가 지나서 남편의 얼굴이 좋지 않았는데 나경원 의원이 왜 그러냐고 물어도 남편은 대답을 안했다고 합니다.

나경원 의원의 친구가 그 병원의 닥터 였는데 계속 물어 보니 이틀 뒤에 다운 증후군이 걸린 아이라고 하였고 최악의 경우엔 아이가 우유를 못빨수도 있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네요.

현재 그랬던 딸 유나 양은 현재 성신여대를 입학하고 학교를 다닌다고 합니다.